server부분

----- protocol -----
Evt_Move = Event(2)
Evt_Move.key = {
 id = 1,
 x = 2,
 y = 3,
}

----- server -----
class 'testaServerApp' (ServerApp)

function testaServerApp:__init() super() 
 ..생략
 self:InitHandler()
end

function testaServerApp:OnMove(clientProxy, msg)
 self:SendToAll(msg)
end

function testaServerApp:InitHandler()
 self:SetMsgHandler(Evt_Move, self.OnMove)
end


전체적으로는 Client와 비슷하다.
프로토콜과 함수를 연결시키고, 해당 함수에서 일을 한다.
서버는 주로 패킷 중계, 데이터 저장, 로딩이 주된 일이다.
# iDoGame은 서버에서만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브로드캐스팅 함수는
self:SendToAll(msg)
이다

첨부파일은 통신과 키보드 입력을 받으려고 연습한 프로젝트파일이다.
클라이언트는 두개까지 붙을 수 있고,
하나씩 붙을때마다 화면에 사각형의 스프라이트가 생긴다.
조작은 방향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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