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기준 정규표현식 사용 예

message = reader.GetValue<String>("message");
arg_1 = reader.GetValue<UInt64>("arg_1");
arg_2 = reader.GetValue<UIt64>("arg_2");
arg_3 = reader.GetValue<UInt64>("arg_3");

찾기 reader.GetValue<(.*)>\((.*)\);

바꾸기 dr[$2].To$1();

message = dr["message"].ToString();
arg_1 = dr["arg_1"].ToUInt64();
arg_2 = dr["arg_2"].ToUInt64();
arg_3 = dr["arg_3"].ToUInt64();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Facebook SDK 사용시 debug android key hash 문제  (0) 2016.12.14
typescript promise and async await  (0) 2016.11.25
mysql slave 설정  (0) 2016.09.21
iis express 다른 pc에서 접속  (0) 2016.08.24
iis express 64 bit  (0) 2016.08.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