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기준 정규표현식 사용 예
message = reader.GetValue<String>("message"); arg_1 = reader.GetValue<UInt64>("arg_1"); arg_2 = reader.GetValue<UIt64>("arg_2"); arg_3 = reader.GetValue<UInt64>("arg_3");
찾기 reader.GetValue<(.*)>\((.*)\);
바꾸기 dr[$2].To$1();
message = dr["message"].ToString(); arg_1 = dr["arg_1"].ToUInt64(); arg_2 = dr["arg_2"].ToUInt64(); arg_3 = dr["arg_3"].ToUInt64();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Facebook SDK 사용시 debug android key hash 문제 (0) | 2016.12.14 |
---|---|
typescript promise and async await (0) | 2016.11.25 |
mysql slave 설정 (0) | 2016.09.21 |
iis express 다른 pc에서 접속 (0) | 2016.08.24 |
iis express 64 bit (0) | 2016.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