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로 안드로이드 apk를 만들고 싶다.
남들이 시키는대로 keystore 생성하고,
자동 빌드를 해야 하니 아래처럼 세팅을 해준다.
PlayerSettings.Android.keystoreName = KEYSTORE_NAME;
PlayerSettings.Android.keystorePass = KEYSTORE_PASSWORD;
PlayerSettings.Android.keyaliasName = ALIAS_NAME;
PlayerSettings.Android.keyaliasPass = ALIAS_PASSWORD;
여기서 PlayerSettings.Android.keystoreName 는 keystore의 경로 이다.
기본으로는 프로젝트 폴더일테고,
이래저래 찜찜하면 절대경로를 지정해주면 된다.
이렇게 했고 apk를 만들어 냈다.
근데 폰에 설치가 안된다.
google developer console에 가서 keystore가 바뀐 apk를 새로 업로드 해주자
그리고 설치하면 잘 된다.
어찌 보면 너무 당연한 것인데, 정신없이 진행을 하다보면 앞단계에서 뭘했는지 잊어버리는 경우가 생긴다.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degit crash (0) | 2017.02.03 |
---|---|
git 일부 체크아웃 (0) | 2017.01.19 |
mac, linux 파일 재귀 삭제 (0) | 2017.01.10 |
윈도우즈 배치 재귀 파일 삭제 (0) | 2016.12.27 |
Unity3D Facebook SDK 사용시 debug android key hash 문제 (0) | 2016.12.14 |